본문 바로가기

다양한정보/잡다한 리뷰

결혼식축가추천하는 #신우진의 고마워♬

결혼식축가추천하는 #신우진의 고마워♬

 

 

 

 

정말 오랜만에 블로그를 작성하네요~^^ 다들 잘지내셨죠?

오늘은 결혼식축가로추천하는 가수 신우진의 고마워를 리뷰해보려고 합니다.

어떤 곡인지 아시는 분들도 계시겠지만 저처럼 처음 듣는 분들도 계실거라 생각이 되네요~

 

 

 

 

 

 

 

신우진의 고마워는 이번에 발매된 최신가요인데요~^^

곡 자체가 워낙 좋다보니 몇번들으니깐 금방 외우고, 저도 모르게 입에서 맴돌더라구요~

수능금지송처럼 자꾸 되뇌어지게 되는 그런 곡입니다.

음악은 락발라드인데 가사가 너무 아름답고 행복한 연인의 대한 고마움을 전하는 가사라

결혼식축가나 프로포즈노래로제격인 음악이랍니다^^

 

 

 

 

 

 

 

연예인들은 이렇게 곡작업하나봐요~

완젼 멋지고 부럽네요~~ 정말 부럽삼~~~ 자기가 부른 노래가 대중들에게 알려지고 사랑받는다면 얼마나 좋을까요?

아무리 생각해도 부러울 따름입니다~^^

 

참 이번 신보는 신우진님 본인이 직접 작사했다고 하네요~^^

 

 


 

 

 

 

 

 

그러고 보니 약간 이승기 삘이 나는 것 같기도 하고.. ㅎㅎ 아닌가???ㅋ

각설하고,,, 고마워라는 노래는 가사가 예쁜 것 같아요

 

사랑하는 사람에 대한 고마움과 아끼는 마음 그리고 진심으로 전하는 사랑하는 마음을 노랫말로 표현했는데요~

그래서 제목에서 말하는것처럼 축가나 프로포즈음악으로 정말 잘어울리는 노래입니다~

 

 

 

 

 

 

노래 녹음하는 모습인데요~^^ 와우 뭔가 멋지심~~~ㅋㅋ

가수 신우진의 고마워 축가나 프로포즈로도 좋지만 멜로디가 정말 좋은 곡입니다.

최신가요이지만 집에서나 차에서 혹은 사무실에서 등 편하게 듣기 좋은 노래입니다.

락발라드라서 약간 높은음이 제가 부르긴 어렵지만, 노래 잘하는 분들은 아마 노래방에서 엄청나게

사랑하는 사람앞에서 많이 부르실 것 같아요~~^^

 

 

 

가수 신우진의 고마워!! 완젼 강추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