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양한정보/잡다한 리뷰

[애드신] 간단하게 만든 공방 인테리어!

[애드신] 간단하게 만든 공방 인테리어!

지난 주말 지인분이 공방 diy를 하셔서 저도 좀 배우고 싶어 찾아간 공방 아카데미!!ㅎㅎ

 

많은 분들이 인테리어 공방,diy 가구 공방을 배우고, 직접 제작 해 보시려고 하시는데, 시간도 안나고 그렇다고 할 만한 여건도 안되서

포기하시잖아요~~ 근데 제가 해보니깐 집에서도 간단히 할 수 있겠더라구요~~ 물론 꾸준히 하실 계획이시라면 장비를 구입하셔야 겠지만요~



이것저것 제게 도면도 그려주시고 공방을 할 수 있도록 도와주신 저의 멘토이신 팀장님 뒷모습!!ㅎㅎ

30분의 노력을 통해 첨으로 만들어본 벽걸이 나무틀!!ㅎㅎ

어떤가요?? 첨 해본 솜씨 치곤 괜찮지 않나요??

쨔자잔!! 이날 3개를 만들었답니다! 맨위에 있는 건 냅킨을 이용한 액자! 두번째는 음식을 담아 움직일 수 있는 쟁반!!ㅎ

그리고 맨밑에 있는 건 위에서 보신 것처럼 벽걸이 틀!!ㅎㅎ

집에서도 간단한 작업은 할 수 있겠더라구요~~ 이번주말에는 공방 diy 한번 해보시는 건 어떨까요??

조만간 저는 아이 식탁 한번 도전 해 보려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