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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케팅 스토리

블로그 마케팅 제대로 하는방법! (성공비결 노하우 공개)



블로그 마케팅 제대로 하는방법! (성공비결 노하우 공개)

 

안녕하세요? 애드신입니다.

모두들 요즘 쇼핑몰 운영하시는 방법에 대해 많이 고민이 많으실거라 생각이 듭니다.

 

오늘 말씀드릴 마케팅은 다들 잘 아시는 블로그 마케팅에 관한 내용입니다.

 

저는 블로그 마케팅으로 어느정도 효과를 봤다란 생각이 들어 제가 그동안 해왔던 바이럴 마케팅에 관해 말씀드리겠습니다.

 

블로그 마케팅을 진행하시려면 제일 먼저 블로그 메뉴를 세분화하여 만드신다음에 노출을 시키셔야 합니다.

저같은 경우는 예전에 애견용품을 판매했기때문에 그당시 당연히 블로그 메뉴는 애견의 관한 내용들만 나열 했답니다.

 

애견정보,애견훈련,애견건강,애견관련뉴스, 애견 임신과 출산 등 사람들이 많이 궁금해하고 많이들 검색하는 내용으로 네비를 만들어 거기에 관한 내용들을 오전에 꼭 하루에 3~5개씩 직접 포스팅을 하였습니다.

(물론 괜찮은 포스트를 복사해서 붙여넣기 당연히 하지 않았구요, 그렇다고 그 글형식에서 조금씩 바꿔서 글 역시 작성 하지 않았습니다.

붙여넣기와 글을 조금씩 바꿔서 작성하면 포털사이트 메인에 노출되지 않습니다.)

 

처음에 포스팅할때는 시간이 오래 걸리고 눈으로 확인되지 않아 과연 잘하고 있는것인가?란 생각을 자주 했었지만 바이럴마케팅은 꾸준히 노력과 인내로 해야 하기에 노출여부에 신경쓰지 않고 매일매일 글을 작성해서 올렸답니다.

처음에는 방문자수가 별로 없었지만 꾸준히 해 온 결과 평균적으로 하루에 200~300명씩은 방문을 하고 있답니다.

물론 일주일에 2~3번은 5,000명에서 8,000명까지 들어오구요~

 

과연 이런 결과가 어떻게 생겨났을까요?

제가 블로그 마케팅을 해본 결과 사람마다 포스트 조회를 하는 주제는 다 다릅니다.

그렇다고 제가 올린 포스트 역시 모든 사람들이 조회하는 건 당연히 아니구요, 하지만 모두들 조회를 하는

키워드는 꼭 있습니다.

 

여성의류로 따지자면 예쁜 여성의류 쇼핑몰, 여성의류 등은 비지니스 키워드와 검색 노출이

잘 되지 못합니다.

그렇기때문에 세부 키워드를 바싹 노출 시켜야 합니다.

 

블로그 작성시 세부키워드를 5번 이상 써줘야 노출 될 빈도수가 높아지며, 또한 태그와 글검색이 잘되도록 제목에 세부키워드를 써줘야 합니다.

세부키워드에 대해 잘 이해가 안되시는 분들을 위해 제가 세부키워드를 하나 쓰자면

여성의류같은경우는 봄에 대부분 잡화쪽이 강세를 타고 있으니 봄 패션,봄잡화, S/S 신상구두,

트랜디한 백, 등으로 제목과 글본문과 태그에 작성을 꼭 해주셔야 합니다.

제목에 S/S(봄 여름) 패션&잡화 코디법!(나만의 봄패션 코디법으로 간지나자!) 등으로 이런 방식으로 제목과 본문,태그에 써주셔야 더 노출 될 빈도수가 높아집니다.

 

또한 네이버 실시간 급상승 검색어를 자세히 보시면 현재 황정음이 1위였다가 5위로 떨어진걸 볼수 있습니다.

이것역시 블로그 마케팅에 엄청 도움을 주는 것이지요~

 

밑에 사진은 예전 방문한 조회수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