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케팅 스토리

[애드신] 입소문마케팅전략에 대한 분석!

 


 

 

[애드신] 입소문마케팅전략에 대한 분석!

 

 

요즘 입소문 마케팅에 대해 관심율이 급증하고 있는데요!

왠만한 사업장을 갖고 계신 분들이라면 너도 나도 다하는 입소문마케팅^^

입소문마케팅전략을 분석해 볼까요?^^

 입소문 마케팅전략 中 가장 대표적인 것이 상위노출이 아닐까?란 생각이 듭니다!

상위노출이 잘 이뤄지지 않으면 유입률 역시 낮아지기때문에

상위노출이 중요합니다^^

 

상위노출이란 바로 키워드 검색을 했을때 카페, 블로그, 지식인에 첫페이지

1~5위까지 노출되는 것을 상위노출이라 합니다^^

 

입소문 마케팅전략에서 상위노출이 중요하지만!

무조건 상위노출이 중요하지는 않습니다^^

 

그이유는 포스팅자료는 허술한데 상위노출만 된다고해서

홍보가 되진 않다라는 것입니다!!

 

인터넷은 정보의 바다입니다!

정보가 부실하면 아무리 노출이 많이되었다고 해도

브랜드 이미지만 더 나빠질 수도 있습니다 

 

 

입소문 마케팅을 바이럴마케팅이라고도 합니다^^

이 바이럴 마케팅은 네분류로 나뉘어지는데

가장대표적인 것이 블로그, 카페, 지식인, 언론마케팅입니다^^

 

블로그마케팅과 지식인 마케팅이 가장 유명하다보니

많은 분들게서 가장많이 선호하십니다!

물론 홍보효과도 가장 좋구요^^

 

입소문 마케팅 전략은 바로 상위노출과 함께 정확한 정보

전달이라는거 잊지마세요^^ 

 

 

http://www.ad_sin.com  / 070-8827-19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