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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케팅 스토리

[애드신] 키워드광고 언제 해야만 효과가 있을까?



[애드신] 키워드광고 언제 해야만 효과가 있을까?
 



키워드 광고를 하는 분들이 가장 고민되는 부분이 투자 대비 매출이 확~ 올라가지
않는다는 것 인데요~
쇼핑몰을 운영하면서 자본금은 계속 떨어져가는데 그다지 효과는 별로 없는 것 같고..
결국 이런저런 복잡한 생각과 잠을 줄이며 더 매달려 보게 됩니다~

하지만 반드시 키워드 광고를 진행 할 때는 분명 있습니다~!



쇼핑몰을 오픈한 후에 (쇼핑몰 창업 후에)  가장 먼저하면 좋은 것이
키워드광고입니다.

몇달을 고생하며 힘들게 공부하고 사진 촬영도 하고 상품 경쟁력이 있다고 느낄 때
그때 키워드 광고를 시간대별로 진행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그리고 많은 사람들이 경쟁자라고 생각하는 대표 쇼핑몰 예를들어
"스타일난다" "바가지머리" "아우라제이" "따따따" 등등..
에 키워드에 비용을 많이 투자하여 광고를 진행하는 데 이 방법이 무조건 100%
옳은 것은 절대 아닙니다.


 

첫째! 대표 쇼핑몰과 우리 쇼핑몰과의 컨셉이 맞는냐..를 생각하셔야 합니다
상품컨셉이 맞지 않으면 일단 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둘째! 대표 쇼핑몰은 일단 많은 사람들이 머리속에 인지를 하고 그 쇼핑몰 명을
직접 입력해서 찾아갑니다.
과연! 소비자들은 자기가 찾는 쇼핑몰을 검색하고 다른 쇼핑몰에 들어갈 생각을 하게 될까요? 물론 50:50 %라고 생각이 듭니다!


마케팅은 답이 없습니다!
하지만 자신의 쇼핑몰 컨셉에 맞추어 진행을 하게 되면 분명 그 답을 찾을 수 있습니다!

포스트 by 애드신 (http://www.ad-si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