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양한정보/맛집 정보

[신사동 맛집] 이제부터 점심 WABAR에서 퓨젼 뷔페로 즐기세요^^

[신사동 맛집] 이제부터 점심 WABAR에서 퓨젼 뷔페로 즐기세요^^


제가 사무실이 신사동이라 자꾸만 신사역 맛집만 포스팅하게 되네요!!

신사역 4번출구 앞에 위치한 와바 (WABAR)입니다! 단돈 오천원!!
5,000냥에 사진처럼 오전 11시~ 오후 2시까지 한식+양식+중식으로 원없이
먹을 수 있는 곳!!
 




저번에도 포스팅 했던 것처럼 신사동에서 싸게 점심을 맛있게 먹을 수 있는 곳이
별로 없더라구요ㅠㅠ
헌데 어느날 같이 일하는 분과 함께 가봤는데 양도 양이지만 맛있는 음식들이 즐비하더군요!
정말 맛있게 먹었어요^^

그 이후로 식권까지 구매해서 지금은 점심때 뭐먹지??란 걱정을 안하고 맛있게 먹고
있습니다!! 음식 또한 매일매일 바뀌어서 더 이용하기 편하답니다!!

또한 다음날 식단까지 적어놔서 더 편하게 이용할 수 있어요^^ 

 


기본적으로 김치는 당근 매일 준비 되구요~




사진에 보이는 것처럼 샌드위치와 귤 역시도 매일 있습니다!!
저는 갠적으로 샌드위치는 안먹어요~ㅋㅋ 샌드위치 따위로 배를 채우고 싶지 않다는
욕심에~ 쳐다도 보지 않습니다!! 쿠하할;;;;




오늘 반찬은 진한 맛의 카레와 아구찜 그리고 미트볼!!!



식탐이 그리 많지 않는데도 푸짐하게 떠서 먹게 되더라구요!!
다이어트 하시는 분들은 양 정해놓고 가세요!! 이것저것 다 뜨게 되는 단점이 있습니다!!



신사동 WABAR 점심 뷔페는 항상 샌드위치와 귤 그리고 매일 바뀌는 맛있는 국과 요리들이
준비되어 있어 먹는 즐거움과 함께 주머니 사정도 가볍게 즐길 수 있답니다!!

지금까지 신사동 맛집 리뷰 였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