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양한정보/맛집 정보

[블로그마케팅 애드신] 남양주 맛집! 그리고 야유회

[블로그마케팅 애드신] 남양주 맛집! 그리고 나들이

요즘 날씨가 좋아 나들이 및 사랑하는 연인, 가족, 교회행사, 회사 워크샵 등으로 맛집과 함께 나들이 가기 좋은 곳을 알아보고 계신분들이 많이 계실거라 생각이 드네요~^^

오늘 포스팅 할 곳은 바로바로바로바로 서울에서 멀지도 않은 하지만 공기도 좋고 마음껏
뛰어놀수도 있고 맛나는 삼겹살 및 유황오리를 먹을 수 있는 곳! 늘푸른 초원을 소개 합니다!

얼마전 가족들과 함께 저는 갔다왔었는데요~~ 여기오니 공기도 참 좋아~ 마음이 탁~~ 트이더라구요~

짜쟈잔!! 저희는 삼겹살 4인분을 시켰답니다!!ㅎㅎ 여기가 좋은게 나물이랑 상추 및 각종 야채들을 직접 재배해서 유기농으로 먹을 수 있게끔 되어있더라구요~~ㅎㅎ 삼겹살도 두툼하니 완전 맛났다능 :)



보이시나요?? 반찬도 먹기 딱 좋고, 무한셀프로 눈치안보면서 엄청 먹을 수 있답니다!!된장찌개 맛도 일품이더라구용^^



식당 외부 사진!! 원두막에서 사랑하는 여자친구 및 가족들과 따로 자리잡고 드셔도 좋을 것 같아요^^



탁~ 트인 정원~과 함께 밑에 직접 재배하는 각종 야채들~~^^



저희가 식사를 마치고 갈때쯤 교회에서 50명정도 오셔서 족구도 하고 마음껏 뛰어놀 준비를 하고 계시더군요~~

참 여기 노래방 기기도 있어서 약주하시면서 노래 부르기도 좋아요^^ㅎㅎ



여긴 덤블링장!!ㅋㅋ 사장님께 여쭤봤더니 어른도 뛰어놀 수 있다고 해서 저 밥먹고 엄청 덤블링 했답니다!!

결국 집에오는 길에 속이 울렁거려 죽을뻔 했지만요~ 쿠하할;;

지금까지 경기도 남양주 수동면 맛집에 대해 소개했어요~~ 여기서 좀 더 올라가면
축령산도 있고 수동계곡도 있어서 나들이 계획있으신 분들은

이쪽으로 계획짜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위치는 경기도 남양주 수동면 운수리 220-6번지에요~~

지금까지 바이럴마케팅, 블로그마케팅, 홈페이지제작 전문업체 애드신이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