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양한정보/잡다한 리뷰

능력자의 하루를 보낼수 있는 핫식스?


능력자의 하루를 보낼수 있는 핫식스?

 

얼마전 페이스북에서 한 친구가 피곤할땐 핫식스와 레드불을 마시라고 하더군요!! 

그래서 저는  핫식스? 레드불?? 그게 모냐??라고 했다가 외계인 취급을 당했드랬죠

 

굳이 레드불이랑 핫식스를 알 필욘 없지않나요?? 쿠하할;;

 

 

 

 

그래서 오늘 피곤하기도 하고 해서 홈플러스에서 미리 사재기를 한 핫식스를 마셔봤습니다!!

핫식스를 딱 따보니 박카스 1000개 넣고 사이다를 믹스한 냄새가 솔솔솔 나더군요~^^;;

 

그리고 한모금 딱 들이켰더니 이건 완전 환상의맛!! ㅋㅋ 모라 표현 못할 정도의 이상한 맛

나더라구요!!  그래도 돈주고 샀는데 다 마시자란 생각에 벌컥벌컥 원샷을 했드랬지요!!

 



 

저희 제 삼실 테이블 입니다!! ㅎㅎ 이쁘죠??ㅎㅎ

여튼 다 마시니 머리가 핑핑핑 거리고 심장이 벌렁벌렁 하더군요!!

 

식도가 타들어간다는 맛?이라고나 해야할까?ㅎㅎ

여튼 피곤한건 사라진것 같고 아직도 좀 머리가 헬렐레 합니다!!

 

모 그다지 강추할만한 상품은 아닌것 같은데 요즘 학생들 시험기간때 많이들 마시는 음료라고

인터넷에 뜨더라구요~~

 

여튼 핫식스 타우린 1,000MG함유에 박카스에 사이다를 믹스한 맛!!

솔직히 맛은 그다지... 하지만 몸은 피곤한데 눈은 말똥말똥 하네요!!

고카페인 음료니 너무 많이 마시는건 않좋을듯..

 

그리고 네이버에 검색해보니 핫식스랑 레드불 혼합해서 먹지 말라고 하더라구요!!

 

 

 

 

핫식스 음료캔 아래 문구를 보면!!

 

*능력자의 하루는 오래간다!!

*내일 시험인데, 공부할 게 깨알같을때

*불태우고픈 파티나잇, 체력이 영 딸릴때

*장시간 운전할 때

 

란 문구가 써져있더라구요~~ 보면서 한참을 웃었내요!!

 

여튼 제가 평가해본 핫식스 점수는요~~^^

 

<출처 : 개그콘서트 애정남 이미지>

 

 

 ★ 핫식스

- 박카스와 사이다를 혼합하여 만든 애매모호 한 맛! (과일향을 첨가했어요^^)

 

 ★ 핫식스 효과

- 가장 애매모호하긴 한데 측근중 누구는 변비에 좋다고 하더군요!!

  저는 그냥 에너지가 막 무한 게이지로 상승하는 건 전혀 못느끼겠습니다!

  그냥 그냥!! ㅎㅎ 능력자의 하루를 보낼 수 있는 지 잘... 모르겠어요!

 

 ★ 핫식스 만족도

- 저의 만족도는 ★★☆☆☆ 입니다!! 가격이 착해서 1개, 좀 더 피곤한게 가신것 같아 1개!

   레드불을 마셔보지 못해 비교는 못하겠지만 제 만족도는 모.. 이렇답니다^^


 

결과적으로 저는 핫식스 보단 제가 조아라하는 아메리카노 (투샷)이 더 괜찮다라는 것입니다!!ㅎㅎ

물론 제일 좋은건 피곤할때 푹자고, 열심히 운동하는게 제일 좋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