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양한정보/육아 정보

무료돌잔치모바일초대장 제작!! 거기에 성장동영상이 단돈 만원대!!


무료돌잔치모바일초대장 제작!! 거기에 성장동영상이 단돈 만원대!!



잔치 성장동영상 19,000원! 꼴랑 단돈 만구천원이면 제작을 할 수 있는 곳!
 애드신티비라는 사이트인데요!

 

 

퀄리티도 그럭저럭 괜찮고, 금액도 착하네요! 3만원짜리도 있구..

고퀄리티 영상인 89000원 영상도 있습니다.

 

 


만원이랑 3만원의 차이점을 보니 3만원에는 인트로가 새롭게 추가되고, 글귀도 넣을수 있고,

마지막 엔딩이 좀 더 퀄리티 있어보이네요! ㅎㅎ

 


여튼 가격 착한 애드신티비에서 이번에 우리아이 돌잔치 성장동영상 제작 해 보는 건 어떨까요??^^

 

 

 


 

그외에도 무료로 모바일 초대장을 만들어주더라구요!

무료 모바일 초대장!! 이것 역시 짱인듯^^

 

정말 이젠 청첩장이나 종이로 된 초대장 보다는 모바일 초대장,
모바일 청첩장이 가장 좋을 것 같아요!!

무료모바일초대장보면 아이 아빠,엄마 한테 문자나 전화를 걸 수 있네요

 

거기다 웨딩홀 위치와 전화번호 그리고 지하철이나 버스 등 이용할 수 있는 노선번호까지!!

 

가끔 결혼식이나 돌잔치 갈때 청첩장이나 초대장 놓고 갈 경우가 많은데

요거 하나 있음 놓고가도 걱정 없겠네요!!

 

 요즘 세상 참 편해진듯 하네요~ 이런 시스템까지 생겨나고!!

 

여튼 한번 애드신티비가서 성장동영상과 무료모바일초대장 한번 만들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혹시 몰라 링크 걸어뒀어요!    [ㅇ ㅐ 드 신 ㅌㅣ ㅂ ㅣ ㄱㅏㄱㅣ]

 

 

www.adsintv.com

 

 

아래는 식전 동영상입니다